안녕하세요,
철학과 행정실입니다.
아래와 같이 부서별 전원 재택근무를 실시하게 되어, 안내 드리오니 학사일정에 착오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1. 개요
○ 본교는 코로나19 사태 등 비상 상황에 대처하기 위하여 부서별로 부분적 재택근무를 실시하였으나, 향후 포스트코로나 시대 및 주 52시간 근무 제도를 대비하여 부서별 업무 형태에 맞는 효율적인 근무 형태를 모색하고자 함.
○ 이러한 모색 중 하나로 특정일에 부서별로 전원 재택근무를 모의실시하여 재택근무의 문제점과 그에 대한 대비책을 점검하고 토론을 통해 공동 숙의하는 과정을 마련하고자 함
2. 재택근무 전원 참여 실시 방안
가. 일시
○ 1차 실시일 : 2021년 1월 8일(금)
○ 2차 실시일 : 2021년 1월 22일(금)
확인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